이전

글 쓰는 스타일로 본 성격은?

뒤쪽으로 갈수록 글자들이 점점 위쪽으로 치켜 올라가게 쓴다.
백지에 글을 쓸 때 뒤쪽으로 갈수록 글자가 위로 치켜 올라가게 쓰는 사람은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외향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한 곳에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고 이리 저리 돌아다니며 분주히 활동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며, 끊임없이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거나 참여하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남에게 지기를 싫어해서 때때로 사람들과 갈등을 일으키거나 사람들로부터 경원을 당하는 일이 있다.
뒤쪽으로 갈수록 글자들이 점점 아래쪽으로 내려가게 쓴다.
백지에 글을 쓸 경우 뒤쪽으로 갈수록 글자가 아래쪽으로 내려가게 쓰는 사람은 소심하고 수동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온순하고 내향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밖에 나가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분주히 활동하기보다는 한 곳에 앉아 조용하고 차분하게 지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매사를 신중하게 차근차근 처리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것에 대해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줏대가 약해서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꿋꿋이 밀고 나가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아주 사소한 일에도 쉽게 낙담을 하거나 의기소침해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앞쪽에 있는 글자와 뒤쪽에 있는 글자들이 수평선상에 나란히 위치하게 쓴다.
백지에 글을 쓸 경우 앞쪽에 있는 글자들과 뒤쪽에 있는 글자들이 수평을 이루게 가지런히 쓰는 사람은 주관이 뚜렷하고 인내심과 지구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당신은 뚜렷한 인생관이나 철학을 갖고 있어서 항상 마음의 중심을 잃지 않으며, 어떤 일을 하든지 초지일관 인내심을 갖고 성실히 노력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일을 시작할 때는 자주 실수를 하거나 실패를 하지만, 시일이 지나면 커다란 성과를 나타내 보일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다. 당신은 많은 친구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친구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목숨을 바꿔도 좋을만큼 절치한 친구는 갖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