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출입문 여는 스타일로 본 성격은?

소리가 나지 않게 살며시 연다.
소리가 나지 않게 조용히 문을 열고 들어오는 사람은 얌전하고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부드럽고 온화하며 자상하게 행동하지만, 때때로 사소한 일에 쉽게 토라지거나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히거나 피해를 끼친 사람에 대한 원한을 품거나 반드시 보복하는 경향이 있으며, 한 번 눈 밖에 난 사람과는 두번 다시 상종하지 않으려는 경향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여성이라면 여간해서는 화를 내지 않는 데다가 진지하고 온화하며 관대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다.
큰소리가 날 정도로 세게 연다.
큰 소리가 날 정도 문을 세게 여는 사람은 활달하고 요란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회향적이고 적극적이며 활동적인 성품을 갖고 있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 시끌벅적하게 살아가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대범하고 호탕하게 행동하는 데다가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않고 덤벙대는 경향이 있어서 자주 실수를 하거나 손해를 보는 일이 많이 있다. 당신은 마음이 너그럽고 낙천적이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는 무골호인이긴 하지만, 인내심과 책임감이 부족해서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지 못하거나 책임과 의무를 소홀히 하는 때가 많이 있다.
처음에 살며시 열다가 나중에 세게 연다.
문을 처음에 살며시 열다가 나중에 세게 여는 사람은 용의주도하고 치밀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여러 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매사에 의욕적으로 임할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에서도 상대방의 입장을 염두에 두고 대화를 갖는 주도면밀한 사람이다. 당신은 매사를 치밀한 계획에 따라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뛰어난 실적을 이루거나 성공을 거두는 일이 많다. 당신은 사교성과 협조성이 강해서 누군가 고민을 털어놓게 되면 앞뒤 가리지 않고 도움을 준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절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을 하든 솔선수범하고 문제거리를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기 때문에 조직이나 집단의 책임자 또는 지도자로 추대되는 경우가 많다.
문 앞에 잠시 멈추어 섰다가 연다.
천천히 걸어와서 문 앞에 잠시 멈춰 섰다가 문을 여는 사람은 개성이 강하고 극단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당신은 옳은 것과 그른 것, 좋은 것과 나쁜 것을 철저히 구분하며, 자신의 권리와 의무, 권한과 책임을 엄격히 따지는 사람이다. 당신은 노는 것과 일하는 것,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에 대한 구분이 철두철미해서 마시고 놀 때는 떠들썩하지만, 일을 할 때는 무섭게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자신이 맡은 업무에 대해 경험이나 지식이 전혀 없을지라도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해결하며, 자신의 업적이나 능력에 대해서도 정당한 보상을 받아야만 만족하는 사람이다. 당신은 지나치게 극단적인 태도로 인해 때때로 상사나 동료, 부하, 친구, 가족 등으로부터 경원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받는 경우가 있다. 당신은 원만한 사회생활을 위해 지나치게 분명하고 엄격한 자세를 보다 유연하고 탄력있는 자세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